전화번호를 아래의 형식으로 입력하여 주십시오: "+국가호출번호 & 전화번호" (예시 +49 41024630)
귀하의 질문에 답하는 데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십시오.

별표(*)가 표시된 모든 필드를 기입하십시오.

**최종 고객: Basler pylon 카메라 구성군과 MPEG-4용 pylon Supplementary Package 를 판매가 목적이 아닌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사용하는 Basler 의 모든 고객을 최종 고객이라 합니다. 최종 고객은 최종제품****에서 MPEG-4 인코더를 사용하기 위한 라이센스를 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.

***OEM (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): Basler pylon 카메라 구성군과 MPEG-4용 pylon Supplementary Package 를 OEM 브랜드 하에 최종 고객들에게 판매목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것을 OEM 이라 합니다. OEM은 MPEG-4 Visual 라이선스를 MPEG LA (http://www.mpegla.com) 를 통해 직접 체결하여야 하며 MPEG-4 인코더와 관련되어 최종 제품****의 브랜드에 적용되는 로열티를 지불 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.

****최종 제품: MPEG-4 기술을 포함하는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(예: pylon 카메라 소프트웨어 구성군과 MPEG-4용 pylon Supplementary Package 로 운영되는 Basler 카메라(들) 가 탑재된 PC 나 단일 보드 컴퓨터)을 최종 제품이라 합니다.

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본인은 데이터 보호 규정에 동의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보호 규정을 읽어보십시오.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.

귀하의 데이터 안전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.